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Z플립4/Z폴드4 스펙 기능 알아보자

by 휴대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22. 8. 26.
반응형

베일을 벗은 삼성의 4번째 접는 휴대폰

갤럭시 폴드4, 플립4 !

전작 디자인이 워낙 호평을 받았기에

외적인 부분에서는 전작과 유사하게 유지한 듯 보이네요!

새로운 삼성의 폴더블, 많이 궁금하셨죠?

오늘은 폴드4와 플립4를 언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립4와 폴드4 패키지 비교

그립감은 그대로! 폭은 넓힌 커버 디스플레이

갤럭시 Z 폴드4

 

케이스부더 wide하다!

갤럭시 폴드4는 다른 휴대폰들과 다르게

넓은 액정이 자랑인 만큼

정사각형과 비슷한 패키지가 눈에 띄는데요.

박스를 열어보면

C타입 케이블, 유심을 분리할 때 사용하는 분리핀

그리고 영롱한 갤럭시Z 폴더4 단말기가 짜잔 :-)​

전작보다 무게는 8g정도 줄어들고

폭이 넓어진 디스플레이로 그립감은 그대로,

화면은 더 시원한 느낌이네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색상인데요.

매트한 외관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팬텀블랙이라니.. 색상도 트렌디합니다.

현기증 나기 전에 얼른 전원을 켜봅니다.

하나. 디스플레이

시원시원한 디스플레이 보이시나요~~~?

두 대의 스마트폰을 합쳐 놓은 듯한 성능은 여전하지만

베젤을 최소화한 디스플레이와 경량 소재를 사용해서

주머니도 반가워하는 사이즈로 탄생했다는 사실!!

더 강력해진 내구성으로

카툭튀여도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ㅎㅎ

둘. 노트북인가? 멀티태스킹

 

앱과 앱 사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하나의 화면에서 한 번의 탭으로

최대 3개의 앱을 실행하는 멀티태스킹의 끝판왕,

한층 더 진화한 Z 폴드4를 만나보세요!!

2개의 앱을 실행할 수 있죠! 최대 3개까지도 가능하구요!

성격급한 저에게는 안성맞춤인 기능이에요!

최대 3개까지 가능하다니!!!

셋. 자유자재 플렉스모드!

내 마음대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게임을 할때나, 노트북 처럼 키보드를 사용할때

매우~~ 유용하죠!

물론 셀카도 화면을 보며 찍을 수 있죠!

넷. 최대 30배 줌! 카메라 기능

50 MP의 광각 카메라를 갖춘 Z 폴드4

디테일을 강화해 깊이와 선명도를 높여 작품같은 사진을 완성해주죠.

무보정이 이 정도! 후훗

보정이필요 없는 디테일!! 감동이에여!

심도와 디테일을 확인하세요!

여기에 갤럭시만이 가지고 있는 AI 기능!

사진에 불필요하거나 내가 원하지 않은

그림자, 피사체, 반사광 등을 알아서 처리해주는

아주 똑똑한 기능이죠!

굿굿! 고마워 AI!

어두운 곳에서도 밝기를 최대화한다!

갤럭시 Z 폴드4는 저조도 촬영 시에 최대한의 빛을

끌어모으는 혁신적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해질녘부터 새벽까지 혹은 그 너머까지

모든 장면의 생생한 컬러와 선명함을 놓치지 않는다네요!

그래서 또 도전!

 

내 아이폰 눈 감아.ㅠㅠ

이거 촬영하면서 카메라가 안켜졌나 해서

몇번 리셋했었어요..ㅠㅠ 폴드4의 경우

빛을 끌어모은다는게 느껴졌어요~!

또한 사진 촬영에도 화면 두개 활용이 가능했는데요,

내가 찍은 사진을 다른 한 화면에서 체킹이 가능했습니다.

일일히 사진첩을 확인하지 않아도 삭제 및 보정이 가능!

아 편하다 편해~~~

내 손꾸락이 편하다~~~~

30배 줌이 가능하다!

역대급 폴더블의 30배 줌!

그래서! 또 해봅시다!

엄~청 선명하진 않았지만

식별에 전혀 문제가 없었어여!

카메라까지 퍼펙트하다!

망설일 이유가 없죠. 역시 명불허전.

폴더블 폰의 끝판왕 갤럭시Z 폴드4라고

할 수 있겠어요!!!

칭찬해!!

디자인부터 실속까지 꽉 채운

갤럭시 Z 플립4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갤럭시Z Flip4!!

전작과 비교해 배터리 부분을 개선했다고 하는데

그럼 천하무적 아닌가여???ㅎㅎ

한번 만나보겠습니다 :-)

흑 너무 이뻐요.

패키지 구성은 이렇습니다.

요즘 휴대폰은 세상 심플^^

저희 매장에서 사은품을 풍성히 드리는 이유!

외관부터 아기자기한 플립4 만나러 갑니다.

하나. 디스플레이

펼쳤을 때 165.2 x 71.9 x 6.9mm

접었을 때 84.9 x 71.9 x 15.9 ~ 17.1mm로

아이폰 11 프로 유저인 제 휴대폰보다

가로는 같고 세로는 더 길어서 화면이 시원시원 하네요!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는 의미.ㅠㅠ)

둘. 플렉스 모드

플렉스 캠 모드는 원하는 각도로 제품을 펼 수 있는 기능이죠!

셀카를 찍을 때나, 업무 중에 시계 기능도 할 수 있죠!

셀카 아닌척 할 때 매우 유용하다!!ㅎㅎ

누가 마치 찍어준 양,

아련한 시선 처리가 가능하다!!! 오예

더불어 책상에 올려놓고 웹 서핑, 유튜브 시청이 가능하다!

셋. UI를 내 맘대로!

멀티화면의 시계 스타일을 내 마음대로 바꾼다!

폰 꾸미기 열풍을 불러온 커버 디스플레이의 사용성과 꾸미기

기능이 더 다양해 졌어요!

ONE UI로 취향에 딱 맞는 커버 디스플레이와

메인 디스플레이를 만들어 보세요.

넷. 나이토그래피 성능을 갖춘

카메라 기능

사진부터 영상 촬영까지 나이토그래피로 즐겨보아요.

OIS와 VDIS 연동을 통해 흔들림 걱정 없이

부드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해요!

여..영상이 아니어서 그럴꺼야...

폴드4에 비해 카메라는 SO SO 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일반사진 퀄리티는 좋습니다.

다섯. 업그레이드 된 배터리

빠르게 충전하고 오래 사용하는 대용량 배터리

전작보다 400mAh 정도 용량이 커진 플립4

총 용량은 3,700mAh

갤럭시S22의 일반 모델과 같은 수준이네요!

이제 업그레이드 된 배터리 용량으로

친구와의 영상통화 마음 껏 즐겨보세요!

오늘은 요새 인터넷 반응이 뜨거운

우리 폴더블4 시리즈를 만나보았는데요~

삼성에서 만드는 프리미엄급 휴대폰이니 만큼

스펙은 말해봤자 입 아플 정도입니다.

제가 실물로 만나보니 세심한 기능들로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는게 느껴졌는데요~

이렇게 고가의 고사양의 휴대폰

저희 매장에서 상담받으시고 구매하시면

많은 사은품을 챙겨드리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베일을 벗은 삼성의 4번째 접는 휴대폰

갤럭시 폴드4, 플립4 !

전작 디자인이 워낙 호평을 받았기에

외적인 부분에서는 전작과 유사하게 유지한 듯 보이네요!

새로운 삼성의 폴더블, 많이 궁금하셨죠?

오늘은 폴드4와 플립4를 언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립4와 폴드4 패키지 비교

그립감은 그대로! 폭은 넓힌 커버 디스플레이

갤럭시 Z 폴드4

 

케이스부더 wide하다!

갤럭시 폴드4는 다른 휴대폰들과 다르게

넓은 액정이 자랑인 만큼

정사각형과 비슷한 패키지가 눈에 띄는데요.

박스를 열어보면

C타입 케이블, 유심을 분리할 때 사용하는 분리핀

그리고 영롱한 갤럭시Z 폴더4 단말기가 짜잔 :-)​

전작보다 무게는 8g정도 줄어들고

폭이 넓어진 디스플레이로 그립감은 그대로,

화면은 더 시원한 느낌이네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색상인데요.

매트한 외관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팬텀블랙이라니.. 색상도 트렌디합니다.

현기증 나기 전에 얼른 전원을 켜봅니다.

하나. 디스플레이

시원시원한 디스플레이 보이시나요~~~?

두 대의 스마트폰을 합쳐 놓은 듯한 성능은 여전하지만

베젤을 최소화한 디스플레이와 경량 소재를 사용해서

주머니도 반가워하는 사이즈로 탄생했다는 사실!!

더 강력해진 내구성으로

카툭튀여도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ㅎㅎ

둘. 노트북인가? 멀티태스킹

 

앱과 앱 사이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하나의 화면에서 한 번의 탭으로

최대 3개의 앱을 실행하는 멀티태스킹의 끝판왕,

한층 더 진화한 Z 폴드4를 만나보세요!!

2개의 앱을 실행할 수 있죠! 최대 3개까지도 가능하구요!

성격급한 저에게는 안성맞춤인 기능이에요!

최대 3개까지 가능하다니!!!

셋. 자유자재 플렉스모드!

내 마음대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게임을 할때나, 노트북 처럼 키보드를 사용할때

매우~~ 유용하죠!

물론 셀카도 화면을 보며 찍을 수 있죠!

넷. 최대 30배 줌! 카메라 기능

50 MP의 광각 카메라를 갖춘 Z 폴드4

디테일을 강화해 깊이와 선명도를 높여 작품같은 사진을 완성해주죠.

무보정이 이 정도! 후훗

보정이필요 없는 디테일!! 감동이에여!

심도와 디테일을 확인하세요!

여기에 갤럭시만이 가지고 있는 AI 기능!

사진에 불필요하거나 내가 원하지 않은

그림자, 피사체, 반사광 등을 알아서 처리해주는

아주 똑똑한 기능이죠!

굿굿! 고마워 AI!

어두운 곳에서도 밝기를 최대화한다!

갤럭시 Z 폴드4는 저조도 촬영 시에 최대한의 빛을

끌어모으는 혁신적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해질녘부터 새벽까지 혹은 그 너머까지

모든 장면의 생생한 컬러와 선명함을 놓치지 않는다네요!

그래서 또 도전!

 

내 아이폰 눈 감아.ㅠㅠ

이거 촬영하면서 카메라가 안켜졌나 해서

몇번 리셋했었어요..ㅠㅠ 폴드4의 경우

빛을 끌어모은다는게 느껴졌어요~!

또한 사진 촬영에도 화면 두개 활용이 가능했는데요,

내가 찍은 사진을 다른 한 화면에서 체킹이 가능했습니다.

일일히 사진첩을 확인하지 않아도 삭제 및 보정이 가능!

아 편하다 편해~~~

내 손꾸락이 편하다~~~~

30배 줌이 가능하다!

역대급 폴더블의 30배 줌!

그래서! 또 해봅시다!

엄~청 선명하진 않았지만

식별에 전혀 문제가 없었어여!

카메라까지 퍼펙트하다!

망설일 이유가 없죠. 역시 명불허전.

폴더블 폰의 끝판왕 갤럭시Z 폴드4라고

할 수 있겠어요!!!

칭찬해!!

디자인부터 실속까지 꽉 채운

갤럭시 Z 플립4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갤럭시Z Flip4!!

전작과 비교해 배터리 부분을 개선했다고 하는데

그럼 천하무적 아닌가여???ㅎㅎ

한번 만나보겠습니다 :-)

흑 너무 이뻐요.

패키지 구성은 이렇습니다.

요즘 휴대폰은 세상 심플^^

저희 매장에서 사은품을 풍성히 드리는 이유!

외관부터 아기자기한 플립4 만나러 갑니다.

하나. 디스플레이

펼쳤을 때 165.2 x 71.9 x 6.9mm

접었을 때 84.9 x 71.9 x 15.9 ~ 17.1mm로

아이폰 11 프로 유저인 제 휴대폰보다

가로는 같고 세로는 더 길어서 화면이 시원시원 하네요!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는 의미.ㅠㅠ)

둘. 플렉스 모드

플렉스 캠 모드는 원하는 각도로 제품을 펼 수 있는 기능이죠!

셀카를 찍을 때나, 업무 중에 시계 기능도 할 수 있죠!

셀카 아닌척 할 때 매우 유용하다!!ㅎㅎ

누가 마치 찍어준 양,

아련한 시선 처리가 가능하다!!! 오예

더불어 책상에 올려놓고 웹 서핑, 유튜브 시청이 가능하다!

셋. UI를 내 맘대로!

멀티화면의 시계 스타일을 내 마음대로 바꾼다!

폰 꾸미기 열풍을 불러온 커버 디스플레이의 사용성과 꾸미기

기능이 더 다양해 졌어요!

ONE UI로 취향에 딱 맞는 커버 디스플레이와

메인 디스플레이를 만들어 보세요.

넷. 나이토그래피 성능을 갖춘

카메라 기능

사진부터 영상 촬영까지 나이토그래피로 즐겨보아요.

OIS와 VDIS 연동을 통해 흔들림 걱정 없이

부드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해요!

여..영상이 아니어서 그럴꺼야...

폴드4에 비해 카메라는 SO SO 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일반사진 퀄리티는 좋습니다.

다섯. 업그레이드 된 배터리

빠르게 충전하고 오래 사용하는 대용량 배터리

전작보다 400mAh 정도 용량이 커진 플립4

총 용량은 3,700mAh

갤럭시S22의 일반 모델과 같은 수준이네요!

이제 업그레이드 된 배터리 용량으로

친구와의 영상통화 마음 껏 즐겨보세요!

오늘은 요새 인터넷 반응이 뜨거운

우리 폴더블4 시리즈를 만나보았는데요~

삼성에서 만드는 프리미엄급 휴대폰이니 만큼

스펙은 말해봤자 입 아플 정도입니다.

제가 실물로 만나보니 세심한 기능들로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는게 느껴졌는데요~

이렇게 고가의 고사양의 휴대폰

저희 매장에서 상담받으시고 구매하시면

많은 사은품을 챙겨드리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