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z플립4 블루색상 스펙 가격예상

by 휴대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22. 7. 26.
반응형

최대한 좋은 혜택을 받고 휴대폰을 구매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마침 새로운 휴대폰인 갤럭시z플립4가 출시된다고

하더라고요. z플립 시리즈가 이제는 워낙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기 때문에 새로운 시리즈인 플립4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갤럭시z플립4,

새로나온 모델을 구매하려면 아무래도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혜택을 많이 받고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갤럭시z플립4 블루

모델로 구매할 예정이에요.

갤럭시z플립4 출시일은 공식 출시일이 8월 26일

금요일이라고 합니다. 갤럭시z플립4 출시일도

확정이 되었기 때문에 당연히 사전예약 기간도

확정이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은 8월 16일

화요일부터 8월 22일 월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개통은 8월 23일 화요일이라고

하네요. 갤럭시z플립4 출시일이 벌써 다음 달이기

때문에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은 모모폰이라는 업체에서 진행하는 것이

가장 혜택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

업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업체를 통해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것이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이번에

갤럭시z플립4 블루 출시일이 다가와서 저렴하게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이곳저곳을

알아보았고, 모모폰이라는 곳이 가장 혜택이 좋은

것 같아서 이곳에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물론 사전예약이 아직 모모폰에서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히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갤럭시z플립3때도 모모폰에서 저렴하게

잘 진행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비슷하게 진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플립3때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기 때문에 모모폰에서

가격을 확실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모모폰에서 갤럭시z플립4 블루 사전예약

진행하시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나온 갤럭시z플립4 블루에 대한 스펙을

한번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우선 색상 같은 경우에는

저번 시리즈와 같이 꽤 다양한 컬러들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네 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그레이,

골드, 핑크, 그리고 제가 구매할 블루로 네 가지 컬러가

있더라고요. 이번에 나온 컬러들도 꽤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확한 색상이 나온 것이

않기 때문에 이 부분은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그렇게 변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커버 디스플레이는 약간 커진다고

하더라고요. 1.9인치에서 2.1인치로 약간 커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커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 차이를 느끼기 힘들 것 같네요. 그리고 힌지 부분이

전 시리즈에 비해서 얇아진 것으로 볼 수 있네요.

그 외에 전체적인 디자인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다고 하니 외관적인 부분에서는 큰 기대를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펼쳤을 때의 내부 디스플레이는 6.7인치입니다.

F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고, 최대

120Hz 화면 주사율이 탑재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디스플레이의 경우에는 전 시리즈와

크게 다를 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내부

디스플레이에서 이번 시리즈에서 크게 주목할 것이

있다고 생각해요. 바로 접히는 부분의 주름이

많이 개선되었다는 것입니다. 전작과 비교하면

크게 개선이 되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배터리는 어떨까요? 배터리 용량의 경우에는

조금 더 용량이 커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휴대폰 가지고 하는 일들이 많기 때문에 배터리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갤럭시z플립4 모델은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배터리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

같아요. 전체적인 스펙이 약간씩 업그레이드 되어

갤럭시z플립4 블루가 더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펙이 눈에 띄게 좋아진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향상되었기 때문에 전 시리즈보다는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갤럭시z플립4

출시일이 조금 멀다고 느끼시는 분들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은 전 시리즈를 찾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모모폰에서 사전예약

기다리기 힘드시다면 저는 전 시리즈를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모폰에서는 전 시리즈도 할인을 하고 있네요.

갤럭시z플립4 블루 사전예약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전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바로 전 시리즈인 갤럭시z플립3

모델의 경우에는 10만원대라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z플립2

모델은 0원에 기기값을 공짜로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전 시리즈들 굉장히 저렴하지 않나요?

갤럭시z플립4 출시일이 다가오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통해서 최대한 혜택 받고 구매하려는 것도 좋지만

저는 기다리기 힘드신 분들은 할인받고 전 시리즈를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모폰이라는 곳이

이번에 나올 시리즈를 구매하기에도, 전 시리즈를

구매하기에도 좋을 것 같으니 플립 시리즈는

모모폰이 가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갤럭시z플립4

블루 모델 256기가와 512기가 2 종류가 있으니

선택하셔서 사전예약 진행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최대한 좋은 혜택을 받고 휴대폰을 구매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마침 새로운 휴대폰인 갤럭시z플립4가 출시된다고

하더라고요. z플립 시리즈가 이제는 워낙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기 때문에 새로운 시리즈인 플립4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갤럭시z플립4,

새로나온 모델을 구매하려면 아무래도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혜택을 많이 받고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갤럭시z플립4 블루

모델로 구매할 예정이에요.

갤럭시z플립4 출시일은 공식 출시일이 8월 26일

금요일이라고 합니다. 갤럭시z플립4 출시일도

확정이 되었기 때문에 당연히 사전예약 기간도

확정이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은 8월 16일

화요일부터 8월 22일 월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개통은 8월 23일 화요일이라고

하네요. 갤럭시z플립4 출시일이 벌써 다음 달이기

때문에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은 모모폰이라는 업체에서 진행하는 것이

가장 혜택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

업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업체를 통해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것이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이번에

갤럭시z플립4 블루 출시일이 다가와서 저렴하게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이곳저곳을

알아보았고, 모모폰이라는 곳이 가장 혜택이 좋은

것 같아서 이곳에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물론 사전예약이 아직 모모폰에서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히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갤럭시z플립3때도 모모폰에서 저렴하게

잘 진행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비슷하게 진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플립3때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기 때문에 모모폰에서

가격을 확실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모모폰에서 갤럭시z플립4 블루 사전예약

진행하시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나온 갤럭시z플립4 블루에 대한 스펙을

한번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우선 색상 같은 경우에는

저번 시리즈와 같이 꽤 다양한 컬러들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네 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그레이,

골드, 핑크, 그리고 제가 구매할 블루로 네 가지 컬러가

있더라고요. 이번에 나온 컬러들도 꽤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확한 색상이 나온 것이

않기 때문에 이 부분은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그렇게 변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커버 디스플레이는 약간 커진다고

하더라고요. 1.9인치에서 2.1인치로 약간 커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커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 차이를 느끼기 힘들 것 같네요. 그리고 힌지 부분이

전 시리즈에 비해서 얇아진 것으로 볼 수 있네요.

그 외에 전체적인 디자인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다고 하니 외관적인 부분에서는 큰 기대를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펼쳤을 때의 내부 디스플레이는 6.7인치입니다.

F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고, 최대

120Hz 화면 주사율이 탑재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디스플레이의 경우에는 전 시리즈와

크게 다를 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내부

디스플레이에서 이번 시리즈에서 크게 주목할 것이

있다고 생각해요. 바로 접히는 부분의 주름이

많이 개선되었다는 것입니다. 전작과 비교하면

크게 개선이 되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배터리는 어떨까요? 배터리 용량의 경우에는

조금 더 용량이 커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휴대폰 가지고 하는 일들이 많기 때문에 배터리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갤럭시z플립4 모델은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배터리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

같아요. 전체적인 스펙이 약간씩 업그레이드 되어

갤럭시z플립4 블루가 더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펙이 눈에 띄게 좋아진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향상되었기 때문에 전 시리즈보다는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갤럭시z플립4

출시일이 조금 멀다고 느끼시는 분들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은 전 시리즈를 찾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모모폰에서 사전예약

기다리기 힘드시다면 저는 전 시리즈를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모폰에서는 전 시리즈도 할인을 하고 있네요.

갤럭시z플립4 블루 사전예약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전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바로 전 시리즈인 갤럭시z플립3

모델의 경우에는 10만원대라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z플립2

모델은 0원에 기기값을 공짜로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전 시리즈들 굉장히 저렴하지 않나요?

갤럭시z플립4 출시일이 다가오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통해서 최대한 혜택 받고 구매하려는 것도 좋지만

저는 기다리기 힘드신 분들은 할인받고 전 시리즈를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모폰이라는 곳이

이번에 나올 시리즈를 구매하기에도, 전 시리즈를

구매하기에도 좋을 것 같으니 플립 시리즈는

모모폰이 가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갤럭시z플립4

블루 모델 256기가와 512기가 2 종류가 있으니

선택하셔서 사전예약 진행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